실습실 인쇄 지원


안녕하세요. 현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학교 건물 통제로 실습실 출입이 불가한 상황입니다. 건물 출입 통제로 학생들의 스터디 공간 및 수업 보충 자료 인쇄에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에 학과에서 조금이나마 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이 되고자 한시적으로 실습실 인쇄 지원을 해 드리려 합니다.

운영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운영 기간 : 411()부터 따로 공지가 있을 시 까지, 공휴일 제외,

                (교내 건물 통제 정책에 따라 운영 기간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2. 인쇄물 접수 방법 : 학과 메일로 첨부된 신청 양식 내용을 본문에 포함하여 인쇄하고자 하는 파일을 발송,     edu007@korea.ac.kr(수학교육과

3. 운영 방법 : 전날 1630분까지 들어온 메일에 한해 다음날 오전 11시 수령

                     (, 금요일은 추가 수령 시간 배정, 아래 주의사항 참고)

4. 수령 장소 : 사대신관 1층 출입구

5. 신청 양식

        - 학번, 학년, 이름, 신청인 연락처
        - 스터디에서 동일한 파일이 여러개 필요한 경우 대표자가

         스터디 팀원 정보를 모두 쓰고 메일 하나에 여러 부수 신청 가능

        < 파일 1 : (파일 이름) > 
         - 부수 : (동일한 파일을 여러부수 요청 할 경우 해당 학생 정보 모두 기록)
        - 양면 여부 :
        - 모아찍기(한 페이지당 몇 쪽) : 
        - 용지 종류(B4, A4) :

        < 파일 2 : (파일 이름) > 
        - 부수 : 
        - 양면 여부 :
        - 모아찍기(한 페이지당 몇 쪽) : 
        - 용지 종류(B4, A4) :


6.  주의사항

1) 임용고시 관련 자료만 가능합니다.

2)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는, 저자가 인쇄를 허용한 문서에 대해서만 인쇄가 가능합니다.

3) 접수 시간은 메일 접수 시간 기준입니다.

4) 목요일 1630분 이후 금요일 15시 까지 예약 들어온 것에 대해서는 금요일 17시에 수령 가능합니다.

5) 금요일 15시 이후 신청 건에 대해서는 주말 예약량에 따라 일부 인쇄물은 월요일에 모두 배부해 드리지 못하고, 화요일 11시로 수령이 늦춰질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6) 수령시간에 맞추어 아래 근로 학생에게 전화해 주세요.

   (그 외 문의사항은 메일로 접수 바랍니다. 행정실로 전화 문의 사절)    

 

7.실습실 근로 학생 연락 방법

메일에 신청인 연락처를 남겨 놓으면 연락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