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휴·복학 절차 변경 시행 안내
1. 현행
가. 학부 휴·복학 신청 절차
휴·복학 신청기간 내 포털(KUPID) 신청→원스톱서비스센터 검토 및 전산 반영
나. 문제점
학부 휴·복학의 경우 지도교수의 학생지도에 어려움이 있음
2. 변경(안)
가. 목적
1) 지도교수와 학부생 간 소통 기회 확대
2) 휴·복학에 대한 지도를 통해 학업수행 전반에 대한 체계적 관리
나. 시행 시기: 2017학년도 2학기
다. 시행 절차
학생 | ⇨ | 지도교수 | ⇨ | 학과 행정실 | ||
알림 | 학생지도 | 승인 | ||||
포털(KUPID) 휴·복학 신청 | 이메일 수신 | ①의견기재(필수아님) ②절차종료 후 기재내용 학생에게 이메일 발송 | 승인 | 전산반영 | ||
| 학과 행정실 | | | | 학과장 | |
| 신청내역검토 | | | | 현황조회 (결재아님) | |
3. 주요 일정
1) 2017년 7월: 전체 학과 교원 및 학부생 대상 시행 안내
2) 2017년 8월: 2017년 2학기 휴·복학 신청부터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