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학기 신승범 장학금 신청 안내

90학번 신승범교우가 기부한 장학금으로 수학교육과 재학생들 중에 가정 형편을 우선 기준으로 장학생을 선발하여 매학기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도 아래와 같이 신승범 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아래 절차를 참고해서 장학금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자격 : 20171학기 현재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재학생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6항 내규 참조)

2. 신청서 접수 장소 : 수학교육과행정실

3. 신청서 제출 기간 : 201768() 오전10- 614() 오후4시까지

4. 신청 방법 : 신청 기간 중 학과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한 후에 장학금 신청서와 성적증명서를 제출 기간에 학과행정실에 제출함.

5. 선발 방법 : 서류 평가와 면접을 통하여 선발함. (면접 대상자는 개별 통보함)

 

6. 신승범 장학금 내규

신청자는 장학금 신청 학기에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재학생이어야 한다.

신청자는 고려대학교 장학 내규에 따라 장학금 신청 학기에 국가장학금 신청을 한

학생이어야 한다.

소득분위 6분위 이하인 학생들만 신청 가능하다.

지급 가능한 장학금의 최대 금액은 (신청 학기 등록금) (신청 학기에 지원받은 교내·교외 장학금 총액)입니다. 이미 신청 학기의 등록금 전액을 타 장학금에서 지원받은 학생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이미 신청 학기의 등록금 전액을 타 장학금에서 지원받은 학생은 신승범 장학금을 지원하지 않는다.

지원자 면담 후 장학금 수혜 여부와 장학금 액수를 결정하게 됩니다.

201767

수학교육과 학과장 황우형